사용 가이드
연동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개발자에게 개발 가이드를 전달하세요. 지금 바로 연동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푸시 알림을 활용한 초개인화 CRM으로 서비스 리텐션 및 매출 성장 자동화
신규 유저만으로 서비스가 지속 성장하기는 어렵습니다. 고객 1명을 유치할 때 신규는 기존에 비해 무려 8배의 비용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저렴하고 확실하게 기존 고객을 타겟하는 푸시 알림 고도화는 반드시 필요한, 필수 마케팅 수단입니다.
앱 삭제를 부르는 동일 내용 전체 발송은 이제 그만, 플레어레인으로 초개인화 푸시 마케팅을 쉽게 시작하세요!
우리 서비스 형태가 모바일 앱이라면 앱 푸시, 웹사이트면 웹 푸시를 연동합니다.
플레어레인은 앱/웹 푸시 두 가지 채널을 제공합니다. 채널 선택 후, 각 채널에 따른 연동을 시작합니다.
플레어레인 연동은 무척 쉽고 간단합니다. 개발자에게 개발 가이드를 전달하여 채널별 연동 작업을 시작합니다.
플레어레인을 더욱 잘 사용할 수 있도록 첫 연동 때 고객 데이터 연동 까지 한꺼번에 진행하시는 것을 강력히 권장드립니다. 3가지의 데이터 연동이 가능합니다.
- 유저 식별 및 유저별 알림 발송을 위한 유저ID 연동
- 중요 행동에 대한 이벤트 연동
- 중요 데이터에 대한 태그 연동
플레어레인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신규 앱 설치 및 웹 구독자를 대상으로 다음 푸시 마케팅을 즉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푸시 알림 발송 전 실제 기기에서 표현되는 모습을 확인하기 위해 사내 직원들의 기기를 테스트 발송로 등록하고 테스트 발송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플레어레인의 핵심 기능인 고객 여정 자동화를 통해 고객이 최종 목표를 달성할때까지 끊임없이 소통하세요!
플레어레인 콘솔 내 '대시보드' 및 '보낸 메시지' 에서 발송된 푸시 알림의 클릭률 등 성과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