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가이드
고객 여정 자동화

고객 여정 자동화으로 고객과 오랜 기간 상호작용하며 최종 목표 달성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행동을 예측하고, 그에 맞는 푸시 알림을 자동으로 발송하여 높은 고객 만족도를 물론, 매출 및 KPI 목표를 손쉽게 달성하세요.
먼저 고객 여정의 구성요소 및 상태 등 개념을 이해합니다.
단계적으로 따라하며 빠르게 첫 번째 고객 여정 자동화를 만들어봅니다.
플레어레인이 제공하는 추천 고객 여정을 확인하여 새로운 영감을 얻으세요.
방해 금지 시간대로 푸시 알림이 발송되지 않아야할 시간대를 설정하고, AB테스트로 다양한 메시지 및 조건을 동시에 비교하여 최적의 성과를 유지하세요.